고민하는 힘

2019. 4. 26. 23:06카테고리 없음

고민하는 힘

 

 

 

 

한 남편의 아내이자,

두 아들의 엄마이자.

한 집안을 살림을 담당하는 주부이자,

여러가지 일을 하는 직장맘이자,

나. 유은희..~~

 

1인 5역을 하느라. 요즘은 정말 24시간이어도 모자라다.

이렇게 아이키우면서 일할 수 있음에 감사하지만,

한편으로는 내가 5가지의 일들을 정말 잘해나가고 있는지,

고민하고 고민이 된다.

 

누구나 그렇듯 나또한 내가 맡고 있는 일에서 인정을 받고 싶은 욕구도 강해서

집에서나, 일터에서나,.. 잘하고 싶다.....

 

내가 만일 누군가로부터 전문가라 인정받는다면

 

모든 내분야에 대해 매사 완벽해서가 아니라

 

좌충우돌하면서도 결국 제길을 찾는 '고민하는 힘’덕분이라고 나는 믿는다.

 

딱 그만큼 매번 더 단단해질테니 .

견고하질테니.....

 

이렇게 하루를 또 다짐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