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서 옥찾기

2019. 4. 28. 21:34카테고리 없음

 

 

유니의 감각~
조화롭게 색을 어울리게 잘 선택하는 유니
남자 아이치고는 꼼꼼한 면이 장점이죠.

특히 어찌나 섬세한지 자동차 번호판 까지 그려넣는 쎈스까지,
유니 엄마를 많이 닮았나봐요ㅎ

똑똑이 유니
유니엄마 직업병 유발되서
지능검사중 한문제가 생각나는 거 있죠?
"자동차에 번호판이 왜 있을까?"라고 물어봤어요.

유니왈 "우리꺼 찾기 쉬우라고. 우리꺼인지 알라고 ''라고 말하네요.'

딩동댕~

20킬로도 돌파하니,
유니가 물음에도 잘대응하고 나름의 생각도 잘 이야기를 하네요. 참 많이컸네요.

'동'자의 오류가 뻔히 보였지만.
잘못 쓴것을 지적하기보다.
특별하게 신경써서 그린 자동차 번호판에 대해 인상적이다고 말해주었습니다.

틀린것을 바로 지시적으로 잡아주기보다.
스스로 오류를 알고 수정할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할수있는 노력을 생각해봅니다.